您现在的位置: 主页 > 韩语教程 > 韩语阅读 > > 正文

UEE集中精力演戏

作者:admin    文章来源:盐田区外国语学校    更新时间:2017-12-17

애프터스쿨 유이가 "애프터스쿨에 졸업한다면 연기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After School的UEE表示“离开After School后,想集中精力演戏”。

유이는 1일 서울시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일간스포츠와 가진 인터뷰에서 "애프터스쿨을 졸업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예전에는 연기보다는 무대에 서고 싶은 욕심이 강했는데, 요즘은 연기에 대한 욕심이 더욱 커졌다. 그런 생각이 들때마다 '졸업이 점점 다가오고 있구나'라고 느낀다"며 "'지금 당장 졸업을 해야겠다'라는 마음이 아니라 '내 자리를 동생들한테 물려줘야 겠다'고 느낀다"고 덧붙였다.
UEE4月1日在首尔市三清洞的某咖啡厅接受《日刊体育》采访时表示“不久后可能就要离开After School了”,“以前比起演戏总是很想站在舞台上,而现在对于演戏的想法更加强烈了。每次冒出这种想法的时候,我都感觉‘离开的时候正在靠近’”,“不是觉得‘现在马上就应该离开’,而是觉得‘应该把位置让给其它后辈们’”。

졸업 후 활동계획에 대해서는 "졸업 후에는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 그래서 지금 행사에서 오르는 무대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하다. '무대에 설 날이 얼마나 안남았구나'라고 생각하니 더 애틋한 것 같다"고 전했다.
对于离开After School后的计划,她表示“离开后我想集中精力演戏,所以现在开始很珍惜每一次站上舞台的机会,‘能站在舞台上的机会不多了’,想到这儿就觉得更加珍贵”。

유이는 지난달 30일 종영한 MBC 주말극 '황금 무지개'에서 김백원 역을 맡아 열연했다.
UEE在上月30日剧终的MBC周末剧《黄金彩虹》中饰演金柏媛(音)一角。